프로야구

7월 29일 프로야구 nc 롯데 ) 역전패로 3연패에 빠진 NC 장원삼 선발의 롯데 오늘의 승리팀은?

레이니잉 2020. 7. 29. 13:17

 

https://www.youtube.com/watch?v=mztJSSOzekA

 

 

 

어제 경기 예상했던대로 치열한 난타전 경기로 흘러갔는데요. 시종일관 앞서나갔던 롯데의 패배가 짙어지던 순간 우천으로 인하여 경기가 장시간 길어졌는데요.

결국 경기는 재개되었고, 9회말 2사 1.2루서 정훈 선수가 nc마무리 원종현 투수를 상대로 3점 홈런을 쳐내면서 경기는 롯데의 11:9역전승으로 마무리 되었습니다.

롯데로서는 매우 기분좋은 승리를 챙기면서 nc를 3연패의 늪에 빠트렸네요.

오늘 경기는 1승1패 방어율 5.21의 nc최성영 투수와 2패에 방어율 8.38의 장원삼 투수가 선발로 나오는 경기입니다.

최성영 투수는 롯데전 첫등판이며, 장원삼 투수는 7월1일 nc전에 선발 등판해서 6이닝 6실점으로 무너지면서 1패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최성영 선수는 7월들어서 꾸준하게 3실점 정도하고있으며, 장원삼 투수는 5~6점정도를 실점하고 있는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오늘 경기 역시 난타전 양상으로 흘러갈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그럼에도 현재 3연패를 당하고 있는 nc가 오늘은 승리를 챙겨가지 않을까 예상해 보는데요.

사실 상위권 팀이 연패를 길게 당하는 경우가 거의 없고 nc의 타선이 부진에 빠진것도 아니기 때문에 제구가 살아나지 않고 있는 장원삼 투수를 상대로 충분히 다득점을 뽑아낼 수 있을것으로 보이기 때문입니다.

롯데 역시 팀타율이 최근 아주 좋기 때문에 오늘 경기 어떤 팀이 양팀의 선발투수를 상대로 더 많은 점수를 뽑아내느냐의 싸움이 될것으로 예상되네요.